사단법인 기독봉사회

POWERS


POWERS

중앙기독학교의 설립자이신 김장환목사님께 사랑과 헌신으로 교육의 기회를 주셨던 Carl Powers 선생님의 정신을 이어가고자 설립된 장학회 이름이자 장학기금 후원자를 지칭하는 이름입니다.

Photo

설립자 김장환 목사님 부부를 파송한 기독봉사회(선교단체)의 기여로 1994년 학교법인 중앙학원에 의해서 설립된 중앙기독학교

는 말씀의 토대 위에 가정, 교회, 학교가 연합하여 기독교교육, 협동교육, 창의성교육을 통하여 예수님의 제자를 양육하는 기독교육공동체입니다.

중앙기독학교는 기독교 학교의 정체성을 유지하기 위해 정부 지원금이 아닌 학부모님이 납부하는 등록금과 원천침례교회의 후원으로 유지 경영되는 기독 사립학교입니다. 학교법인 중앙학원은 파워스 장학회를 통해 장학기금을 조성하여 여러 학생들이 기독교 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적 장치를 마련해왔습니다. 2022년 가을부터 파워스 장학회의 운영을 학교법인 중앙학원에서 사단법인 기독봉사회로 이관하게 됩니다. 기독봉사회를 통해 장학 지원의 혜택이 중앙기독학교를 넘어 원천하나기독학교로 확대되고, 장학기금 모금을 위한 사역을 다양하게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60여 년 전, 미국의 수많은 후원자들의 사랑을 한국에 전달해 주었던 기독봉사회는 앞으로 중앙기독학교와 협력하여 국내외의 선교 구호 사업과 수원의 장애인, 취약 계층 지원 등을 해나가겠습니다.

여러분도 기독봉사회가 하나님과 사람, 후원자와 수혜자, 선교지와 지역사회, 너와 나를 잇는 귀한 사역을 잘 해나가도록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POWERS 장학생 선발과정

1차 심사 : 매년 3월초 서류심사를 통하여 1차 합격자를 선발합니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게 이메일 또는 핸드폰(문자)으로 연락드립니다.

2차 서류를 제출한 학생들은 장학위원회를 통하여 최종적으로 선발됩니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지급합니다.

모든 선발과정은 4월초에 종료 예정입니다.